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게임 [한글무설치] 젤다의 전설 - 브레스 오브 더 와일드 [액션 어드벤처] 강추
    카테고리 없음 2021. 1. 31. 13:48
    [한글무설치] 젤다의 전설 - 브레스 오브 더 와일드 [액션 어드벤처]
    파일명용량
    LZBW.7z.ezc12.1G



    폰사야대
    저는 잘 되는데요 안되는분은 다시 받아서 풀어보세요
    진빠이
    잘되네요. 근데 무기변경하려면 키보드 무슨키 눌러야되나요?
    아자리야스
    어제 다운받고 하다보니 이제 답글 남기네요 잘됩니다 거기에 에디트 까지 대박이네요^^
    뽀뽀뽀양
    몇 버전 알려주세요
    아자리야스
    복호화 후 압축파일(반디집)으로 풀고 파일 RUN.EXE 실행하니 되네요. 키보드도 되지만 전 게임패드로 하니 더 재미있네요.
    감다고구마
    키보드로는 안 되는데 방법이?? 글고, 실행파일이 Run 맞나요?
    nolsea
    게임패드 설정 좀 알려주세요...^^
    sssmsss
    게임패드 설정하는거 자세히좀 가르쳐주세요
    woroeyk
    받은파일을 ezc 프로그램으로 끌고가 풀려고하면 매번 에러가떴는데 파일 자체를 더블클릭해서 ezc 프로그램으로 푸니까 풀리네용.. 뭔 차이인지
    신입사원
    열수업는 파일이라고 합니다 환불부탁드립니다
    양상군
    복호할 떄 열수 없는 파일이라고 뜸 환불 해주세요
    롱스트랭
    열수없는 파일이라고 나오네요 포인트 날렸네 환불해주시오
    이수신장군
    에러 300뜨면서 복호 자체가 불가능합니다. 환불해주세요 ㅜㅜ
    해병사랑
    다시 해도 안 되네요 공상소년은 뭔가요?? ㅋ 환불은 또 어떻게 받나요
    화순보살
    너~무 잘 됩니다. 정말 고맙습니다. ㅎㅎ 그리고 참고로 에뮬레이터 세팅에서 패드설정해줘야지 되구요. 옵션에서 그래픽도 설정 가능하네요. 복 많이 받으세요
    bmw3318
    복호화 할수없는 파일로 나오네요. 다시 받아도 복호화 할수없는 파일로 계속 나옴. 시간만 버렸습니다.


    다운로드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